lnb

언어별 보기
로고아이콘첫화면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플러스 아이콘확대보기 마이너스 아이콘축소보기 기본화면 아이콘기본화면

상단 로고

상단 슬로건

메인메뉴

제    목 병협, 적십자사와 '씀씀이가 바른병원 캠페인’참여 업무협약
부서명 홍보국 전화번호 02-705-9241 이메일 chy@kha.or.kr
등록자 채희윤 등록일 2021-02-09 조회수 149
첨    부  20210209 병협, 대한적십자사와 씀씀이가 바른병원 캠페인 MOU.hwp
내    용
‘씀씀이가 바른병원 캠페인’참여 업무협약
병협, 대한적십자사와 위기가정 긴급지원 등 기부문화확산 위해
 
병원협회는 적십자사와 함께 긴급한 상황에 놓인 위기가정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벌인다.
 
대한병원협회(회장 정영호)는 2월 8일(월) 오후2시 병협회관 13층 회의실에서 대한적십자사와 ‘씀씀이가 바른병원 캠페인’참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씀씀이가 바른병원 캠페인’에는 전국에서 총 114곳의 병원이 참여중이며, 이번 병원협회와 적십자사 간 업무협약을 계기로 캠페인에 참여하는 병원이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
 
병협은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소외계층, 약자 보호를 위한 공동 자원봉사 활동 프로그램 수립 및 협력 ▲협회 회원들과 협력해 위기가정 지원을 위한 나눔문화 확산 ▲헌혈 및 기타 인도주의 사업 협력을 적극 추진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병협 정영호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사회에 공헌하고 인도주의를 실천할 수 있게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많은 병원들이 ‘씀씀이가 바른병원’캠페인에 참여해 지역사회 소외 및 취약계층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고 건전한 기부와 나눔의 문화가 한층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 신희영 회장은 “코로나19 확진환자 진료에 매진하고 있는 의료진과 병원의 희생과 봉사에 감사하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이 새로운 길을 열며 미래를 향해 한층 도약하는 한 해가 되자”고 화답했다.
 

 

접기 화살표접기

열기 화살표열기